본문 바로가기
노래추천-가사

[노래추천/가사] Call me when it's over - James smith

by danth 2021. 6. 14.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*유튜브를 틀어놓고 가사해석 보시는걸 추천합니다*

 


 

I heard you're seeing someone new

 

네가 새로운 사람을 만났다고 들었어

 

 

And I hope he treats you good

 

그 사람이 너에게 잘 대해주길 바라는 마음이야

 

 

But if I dare to tell the truth

 

그런데 사실은

 

 

Hope it don't go the way it should

 

네가 그 사람과 잘 안되기를 바라고 있어

 

 

Hope he don't treat you like I could

 

그 사람이 나보다 너에게 못 대해줬으면 해

 

 

So call me when it's over

 

그러니 그 사람과 헤어지면 내게 연락해 줘

 

 

Tell me when you're done

 

그 사람과 끝냈다고 말해줘

 

 

And I can be the I can be the shoulder

 

나의, 나의 어깨를 내어줄 테니

 

 

The shoulder to cry on

 

기대어서 울 수 있고

 

 

A heart to rely on

 

의지할 수 있는

 

 

I know at times I've made mistakes

 

그땐 내가 실수했다는 거 알아

 

 

Wish I could blow them all away

 

그 실수들을 모두 날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

 

 

Won't you believe me when I say

 

내 진심을 말했는데 믿어주지 않는 거야?

 

 

I'm so much better now I've changed

 

나는 전보다 훨씬 나아졌고, 바뀌었어

 

 

I've only got myself to blame

 

모든 게 내 탓이야

 

 

Call me when it's over

 

그 사람과 헤어지면 내게 연락해 줘

 

 

Tell me when you're done

 

그 사람과 끝났다고 말해줘

 

 

And I can be the I can be the shoulder

 

나의, 나의 어깨를 내어줄 테니

 

 

The shoulder to cry on

 

기대어서 울 수 있고

 

 

A heart to rely on

 

의지할 수 있는

 

 

Call me when it's over

 

그러니 그 사람과 헤어지면 내게 연락해 줘

 

 

Tell me when you're done

 

그 사람과 끝냈다고 말해줘

 

 

And I can be the I can be the shoulder

 

나의, 나의 어깨를 내어줄 테니

 

 

The shoulder to cry on

 

기대어서 울 수 있고

 

 

A heart to rely on

 

의지할 수 있는

 

 

Call me when it's over

 

그러니 그 사람과 헤어지면 내게 연락해 줘

 

 

Tell me when you're done

 

그 사람과 끝났다고 말해줘

 

 

And I can be the I can be the shoulder

 

나의, 나의 어깨를 내어줄 테니

 

 

The shoulder to cry on

 

기대어서 울 수 있고

 

 

A heart to rely on

 

의지할 수 있는

 

 


 

안녕하세요 v 입니다

오랜만에 노래추천 글을 포스팅합니다

 

요즘 듣던 노래만 듣던 터라

추천드릴 노래가 적었는데

 

저는 요즘 이 노래에 꽂혀서 이것만 듣고 있어요

여러분도 한번씩 들어보세요

 

가사 내용을 떠나서 멜로디와 음색이

저한테는 친구의 위로로 들리네요 흠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